저질, 고급 광고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0:25
본문
Download : 저질, 고급 광고 비교.hwp
* Posco: “소리 없이 세상을 움직입니다” 라는 카피를 통해 철이 일상생활에서 티 나지 않게 얼마나 많은 중요한 일들을 하는지를 느끼게 해 준다. 이를 통해 따뜻하고도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의 이미지를 살린다.
저질, 고급 광고 비교
■고급 광고
■저질 광고
■고급 광고: 고급 광고라 함은 상품에 대한 구매욕을 일으킬 수 있고, 광고로 전하려 하는 메시지 전달이 명료하며, 창의적이고 독특한 크리에이티브가 살아 있는 광고로써, 그 광고를 접한 소비자로 하여금 감동적인 여운과 정서적 신선함을 느끼게 하는 광고가 곧 고급 광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풀무원 : “생명을 하늘처럼” 이라는 슬로건을 통해서 생명을 소중히 하는 풀무원 그룹의 이미지를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전달함.
* 박카스: 각 시대상을 반영하는 이슈- 군 입대, 청년실업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동질감을 느끼게 하면서 젊은이의 패기를 보여주는 광고 내용을 통해 박카스의 힘찬 이미지 전달.
* KTF : 아이들을 보호하는 남성을 통해 삭막한 사회 속의 온정을 느끼게 하고, “차이는 인정한다 差別(차별) 엔 도전한다”라는 카피를 통해 도전정신과 청년정신을 느끼게 해준다. 딱딱한 철에 대한 인식을 부드럽게 바꿀 수 있게 해 준…(투비컨티뉴드 )
광고저질,고급광고비교 , 저질, 고급 광고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저질, 고급 광고 비교.hwp( 77 )
설명
광고저질,고급광고비교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