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황과전망 연구보고서] 중국(中國)의 작문 교육 현황 및 교재 사용 實態 고찰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경우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6:07
본문
Download : [현황과전망 연구보고서] 중국의 작문 교육 현황 및 교재 사용 실태 고찰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경우를 중심으로-.hwp
2. china(중국) 고등학교 작문 교육 및 교재 사용 상황
이 부분에서 필자는 인민교육출판사에서 출판한 고등학교 통일 어문 교재인 ??전일제 보통고등학교 중학교 교과서(필수)어문(全日制普通高級中學敎科書(必修)語文??(이하??어문??이라 약칭함)을 텍스트로 china(중국) 고등학교에서의 작문 교육의 상황에 대해 introduce하려고
1) 고등학교에서의 작문 교육
① 글쓰기 내용 및 주당 시간
☆ 인물의 짧은 순간 사이의 언어와 동작(내용은 자유 선택 가능,선생님의 질문에 답하거나 수상을 하거나,옛친구를 만났거나,경기에서 우승했을 때의 언어 혹은 동작 등을 쓸 수 있음
Reference List
<논저>
고영근?남기심(2006). 「중세어 資料 강해」. 집문당.
권영민(1996), “개화계몽시대서사양식의 장르분화”, 『한국문화』17호, 서울대학교한국문화연구소
김규철(1990), “한자어”,『국어연구어디까지왔나』,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어연구회 편, 동아 출판사
김동언(1996), “개화기 번역 문체 연구”, 『한국어학』제4권, 한국어학회
김미형(1998), “한국어 문체의 현대화 과정 연구”, 『어문학연구』7, 상명대학교언문학연구소
<사전>
국립국어연구원, 『표준국어대사전』, 전자판
연세대학교 언어정보개발연구원, 『연세한국어사전』, 한국브리태니커회사 웹사전
china(중국) 사회과학연구원언어연구소사전편찬실 편, …(투비컨티뉴드 )
[현황과전망 연구보고서] 중국(中國)의 작문 교육 현황 및 교재 사용 實態 고찰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경우를 중심으로-
[현황과전망 연구보고서] 중국(中國)의 작문 교육 현황 및 교재 사용 實態 고찰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경우를 중심으로-
전문자료/통계자료
과전망,중국,작문,교육,교재,사용,고등학교와,대학교,경우를,중심,통계자료,전문자료
![[현황과전망%20연구보고서]%20중국의%20작문%20교육%20현황%20및%20교재%20사용%20실태%20고찰%20-고등학교와%20대학교의%20경우를%20중심으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D%99%A9%EA%B3%BC%EC%A0%84%EB%A7%9D%20%EC%97%B0%EA%B5%AC%EB%B3%B4%EA%B3%A0%EC%84%9C%5D%20%EC%A4%91%EA%B5%AD%EC%9D%98%20%EC%9E%91%EB%AC%B8%20%EA%B5%90%EC%9C%A1%20%ED%98%84%ED%99%A9%20%EB%B0%8F%20%EA%B5%90%EC%9E%AC%20%EC%82%AC%EC%9A%A9%20%EC%8B%A4%ED%83%9C%20%EA%B3%A0%EC%B0%B0%20-%EA%B3%A0%EB%93%B1%ED%95%99%EA%B5%90%EC%99%80%20%EB%8C%80%ED%95%99%EA%B5%90%EC%9D%98%20%EA%B2%BD%EC%9A%B0%EB%A5%BC%20%EC%A4%91%EC%8B%AC%EC%9C%BC%EB%A1%9C-_hwp_01.gif)
![[현황과전망%20연구보고서]%20중국의%20작문%20교육%20현황%20및%20교재%20사용%20실태%20고찰%20-고등학교와%20대학교의%20경우를%20중심으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D%99%A9%EA%B3%BC%EC%A0%84%EB%A7%9D%20%EC%97%B0%EA%B5%AC%EB%B3%B4%EA%B3%A0%EC%84%9C%5D%20%EC%A4%91%EA%B5%AD%EC%9D%98%20%EC%9E%91%EB%AC%B8%20%EA%B5%90%EC%9C%A1%20%ED%98%84%ED%99%A9%20%EB%B0%8F%20%EA%B5%90%EC%9E%AC%20%EC%82%AC%EC%9A%A9%20%EC%8B%A4%ED%83%9C%20%EA%B3%A0%EC%B0%B0%20-%EA%B3%A0%EB%93%B1%ED%95%99%EA%B5%90%EC%99%80%20%EB%8C%80%ED%95%99%EA%B5%90%EC%9D%98%20%EA%B2%BD%EC%9A%B0%EB%A5%BC%20%EC%A4%91%EC%8B%AC%EC%9C%BC%EB%A1%9C-_hwp_02.gif)
순서
[현황과전망 연구보고서] 중국의 작문 교육 현황 및 교재 사용 실태 고찰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경우를 중심으로- , [현황과전망 연구보고서] 중국의 작문 교육 현황 및 교재 사용 실태 고찰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경우를 중심으로-통계자료전문자료 , 과전망 중국 작문 교육 교재 사용 고등학교와 대학교 경우를 중심
설명
Download : [현황과전망 연구보고서] 중국의 작문 교육 현황 및 교재 사용 실태 고찰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경우를 중심으로-.hwp( 41 )
다.
china(중국) 의 작문 교육 상황 및 교재 사용 reality(실태) 고찰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경우를 중심으로-
< 차 례 >
1. 머리말
2. 경제사상사 연구의 제약성과 비판적 성찰
3. 경제사상사 연구의 방법과 주요 논점
Abstract
1. 머리말
본고는 china(중국) 에서의 작문1) 교육의 상황과 작문 교재 reality(실태) 에 관한 고찰 및 연구이다. 먼저 china(중국) 에서의 작문 교육의 상황에 대해 간단히 살펴본 후,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경우를 중심으로 작문 교육의 reality(실태) 와 교재 사용 상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