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미션이메일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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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미션이메일마케팅
다. Commerce Net/Neilsen Media Research에 따르면 24시간 동안 약 3천만 명의 사람들이 이메일을 이용하고 있으며 1998년에 미국에서만 이메일을 이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한 첫수가 거의 2조 6천만에 다다른다고 한다. 이것은 기업의 자사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 무엇을 원하는 지 정확히 기억해 요구에 맞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할 수 있따 예를 들어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업체 한솔 CSN은 2000년 7월부터 이메일 marketing 을 도입해 커다 란 efficacy를 거두어들이고 있따 이메일 marketing 을 도입한 두 가지 상품의 하루매출이 이전에 비해 각각 7, 8배 늘어났으며 아시아나 flight(항공)은 탑승고객의 이용거리에 따라 팀으로 주는 적립해주는 마일리지 서비스에 이메일 marketing 을 도입해 큰 efficacy를 보고 있따 즉 고객평가를 이메일로 조사해 서비스 improvement(개선)에 활용하고 상품정보와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국내에서도 인터넷(Internet) 사용인구의 73%가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할 정도로 보편적인 수단으로 자리매김 했고 발송비용이 직접우편(DM)의 3분의 1이하이기 때문에 매력적인 marketing 수단이라고 볼 수 있따 즉 이메일 marketing 은 이메일을 이용해 고객 욕구를 창출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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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퍼미션 이메일 marketing
Ⅰ. 이메일 뉴스레터의 정이 및 기능
Ⅱ. 이메일 리스트의 발굴 및 관리
Ⅲ. 퍼미션 이메일 marketing
퍼미션 이메일 marketing
I. 이메일 뉴스레터의 정이 및 기능
이메일 뉴스레터(e-mail newsletter)란 간단히 말하자면 구독자에게 이메일을 통하여 전달되는 정보를 말하는데 왜 뉴스레터가 인터넷(Internet) 기업의 비즈니스에 그리고 이메일 marketing 전략(戰略) 의 수립에 있어 왜 중요한가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이 제시될 수 있따 첫째, 소비자들이 점점 더 TV, 신문, 프린트, 옥외 매체와 같이 일방적으로 던져지는 매체에 influence(영향)을 덜 받고 이들의 판매 메시지를 덜 신뢰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따
두 번께, Ernst & Young과 미국 경영학회에 따르면 이메일은 어디서나 존재할 뿐만 아니라 일대일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선호되고 있따 어디든지 이용가능하기에 소비자들은 기업과 이러한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선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