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marketing ]창업marketing 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9:17
본문
Download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hwp
현대 마케팅의 특질을 명확하게 표현한 코틀러(P. Kotler)는 `마케팅이란 고객의
욕구와 기업이익을 통시에 충족시키려는 목적 하에 고객에게 투하되는 기업의 자
원, 정책, 제 활동을 분석하…(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hwp( 97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창업marketing ]창업marketing 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술
다. 創業기업의 特性에 따라 진입의 장벽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나 진입장벽 그
자체가 創業기업에게는 커다란 걸림돌로 작용되므로 이에 대한 충분한 예측을 통해
극복할 수 있는 전략(戰略) 이 모색되어야 한다.[창업marketing ]창업marketing 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술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5D%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EC%9D%98%EC%9D%98%EC%9D%98(%EC%A4%91%EC%9A%94%EC%84%B1,%EB%B2%94%EC%9C%84)%EC%99%80%EC%A0%84%EB%9E%B5_hwp_01.gif)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5D%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EC%9D%98%EC%9D%98%EC%9D%98(%EC%A4%91%EC%9A%94%EC%84%B1,%EB%B2%94%EC%9C%84)%EC%99%80%EC%A0%84%EB%9E%B5_hwp_02.gif)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5D%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EC%9D%98%EC%9D%98%EC%9D%98(%EC%A4%91%EC%9A%94%EC%84%B1,%EB%B2%94%EC%9C%84)%EC%99%80%EC%A0%84%EB%9E%B5_hwp_03.gif)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5D%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EC%9D%98%EC%9D%98%EC%9D%98(%EC%A4%91%EC%9A%94%EC%84%B1,%EB%B2%94%EC%9C%84)%EC%99%80%EC%A0%84%EB%9E%B5_hwp_04.gif)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5D%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EC%9D%98%EC%9D%98%EC%9D%98(%EC%A4%91%EC%9A%94%EC%84%B1,%EB%B2%94%EC%9C%84)%EC%99%80%EC%A0%84%EB%9E%B5_hwp_05.gif)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5D%EC%B0%BD%EC%97%85%EB%A7%88%EC%BC%80%ED%8C%85%EC%9D%98%EC%9D%98%EC%9D%98(%EC%A4%91%EC%9A%94%EC%84%B1,%EB%B2%94%EC%9C%84)%EC%99%80%EC%A0%84%EB%9E%B5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창업marketing ]창업marketing 의의의(중요성,범위)와전술
創業마케팅
I. 創業마케팅의 의의
1. 마케팅 목표(goal)와 중요성
創業가는 기업을 創業함에 있어 이윤추구를 기본목적으로 하는 기업을 설립하게
되므로 創業된 기업은 생산된 제품/서비스를 판매하게 되고, 판매에 따른 매출실현
을 통해 계획된 일정수준의 이윤을 획득하게 된다
기업의 제품/서비스의 마진율이 항상 동일하다면 기업은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
매출의 실행을 강화시키고, 실행된 매출의 규모 증대를 위해 노력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노력은 매출규모를 확대시켜 영업성과를 높일 것이고, 영업성과를 높이기
위한 수단으로 마케팅 영업을 하게 되는 것이다.
創業초기 마케팅 목표(goal)는 우선 시장의 장애요소를 제거하는데 기본을 두어야 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