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 MARKET SHARE 창출(자동차 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1:23
본문
Download : SILVER MARKET SHARE 창출(자동차 시장).ppt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ILVER MARKET SHARE 창출(자동차 시장).ppt( 14 )
순서
SILVER MARKET SHARE 창출(자동차 시장)
1. 문제인식
배경 및 가설
2. 정보탐색
(1) 한국노인의 인구추이
(2) 한국노인의 생활
(3) 노후자녀와의 동거여부
(4) 실버시장의 존재와 성장
(5) 실버시장의 속성
(6) 실버marketing 의 4p전략(strategy)
(7) 현재자동차 시장의 세분
3. 대안평가
(1) 현재보유 자동차 만족도
(2) 라이프스타일 分析(분석)
(3) 시장창출가능성 모색
(4) marketing 방향
4. conclusion(결론)
실버 marketing 의 4p전략(strategy)
1. 제품 전략(strategy): 노인의 욕구에 맞춰 한국적 특색이 있는 질좋은 제품 개발
2. 가격 전략(strategy): 박리다매로 기업목적을 달성. (고품질 저가 전략(strategy))
3. 유통전략(strategy) : DM방식으로 제품 설명(說明). 직거래 방식의 판매.
향후에는 인터넷(Internet) 상거래 활용
4. 촉진전략(strategy):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행동론]SILVERMARKETSHARE창출자동차시장 , SILVER MARKET SHARE 창출(자동차 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론]SILVERMARKETSHARE창출자동차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