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desk.co.kr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coindesk5 | coindesk.co.kr report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coindesk5

본문 바로가기

coindesk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5:09

본문




Download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doc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아웃백의%20생산관리%20서비스%20프로세스%20관리_doc_01.gif 아웃백의%20생산관리%20서비스%20프로세스%20관리_doc_02.gif 아웃백의%20생산관리%20서비스%20프로세스%20관리_doc_03.gif 아웃백의%20생산관리%20서비스%20프로세스%20관리_doc_04.gif 아웃백의%20생산관리%20서비스%20프로세스%20관리_doc_05.gif 아웃백의%20생산관리%20서비스%20프로세스%20관리_doc_06.gif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레포트/경영경제

1. 서론

2. About OUTBACK StakeHouse

3. 서비스 품질 관리
3‐1. 서비스의 처음 ‐ 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과 곱셈의 법칙
3‐2. OUTBACK StakeHouse의 서비스
 1) 웨이팅 푸드(waiting‐food)서비스와 페이저(pager) 서비스를 통한 대기행렬 관리
 2) 부쉬멘 브래드의 무제한 제공
 3) 담당 서버의 역할
 4) 최상의 음식 품질(Quality)
 5) 지역주민을 위한 서비스
 6) 24시간 응대 서비스

4. 서비스 프로세스 分析(분석) – 서비스 청사진
4‐1. 서비스 프로세스 分析(분석)의 의의
4‐2. 서비스 전달 시스템 分析(분석) 기법
4‐3. 서비스 청사진 기법
 1) 서비스 청사진의 개요
 2) 서비스 청사진의 작성 단계
 3) 서비스 청사진 기법 활용 의의

5. 아웃백 서비스 청사진 사례(instance) 分析(분석)
5‐1.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 特性(특성)
 1) 대기 시간
 2) 최상의 서비스 품질 유지
5‐2. 서비스 프로세스 구성
 1) 고객 입장
 2) 착석
 3) 메뉴판 접수
 4) 주문
 5) 음식 전달
 6) 식사
 7) 계산, 떠남
5‐3. 아웃백의 서비스 청사진
5‐4. 아웃백 서비스의 Fail Point 分析(분석)
 1) F1
 2) F2
 3) F3
 4) F4
 5) F5

1988년 미국의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처음 문을 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는 호주의 대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이다.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순서
※ 동일 題目(제목)의 발표용 ppt 자료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웃백의 서비스 프로세스를 연구 분석하여 서비스 청사진을 설계하여 서비스 품질의 효과적, 객관적 관리를 통한 고객만족과 기업의 이윤 창출 및 발전에 대한 자료입니다.
한국 아웃백은 2004년 1월 외식업계 최초로 연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고 전년대비 신장률 174%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최정상의 브랜드임을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2002년, 2003년에 이어 2004년까지 3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기업에 등극했으며 2005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 한국 외식업계의 선두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 동일 제목의 발표용 ppt 자료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아웃백의생산관리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의 서비스 프로세스를 연구 analysis하여 서비스 청사진을 설계하여 서비스 품질의 effect적, 객관적 관리를 통한 고객만족과 기업의 이윤 창출 및 발전에 대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호 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하는 outback은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와 差別(차별) 화된 메뉴로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가 리서치하는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에서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세계적인 스테이크 하우스이다.

3. 서비스 품질 관리

3-1. 서비스의 처음 - 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과 곱셈의 법칙

서비스의 처음 은 고객과의 눈맞춤에서부터 처음 되는데 왜 처음 15초가 중요한지 스칸디나비아 航空사 사례(instance)를 통해 살펴보…(To be continued )

Download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doc( 14 )


아웃백의생산관리서비스marketing 전략analysis





다.
Total 6,7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des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des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