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desk.co.kr [hot] 아름다운가게 마케팅戰略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戰略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效果분석 > coindesk6 | coindesk.co.kr report

[hot] 아름다운가게 마케팅戰略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戰略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效果분석 > coindesk6

본문 바로가기

coindes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ot] 아름다운가게 마케팅戰略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戰略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3:20

본문




Download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2).hwp




아름다운가게 마케팅戰略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戰略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效果분석


순서


아름다운가게,마케팅전략분석과,아름다운가게,사업확장,활성화위한,마케팅전략,제안및,아름다운가게,기업경영분석과,아름다운가게,마케팅,기대효과분석,경영경제,레포트
아름다운가게 마케팅戰略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戰略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效果분석






Download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2).hwp( 56 )



설명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책략 보고서

` 목차 `
보고서 요약본

제 1장.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
1-1. 시장조사 목적과 ‘아름다운가게선정이유

제 2장. 아름다운가게 상황analysis(분석)
2-1. 시장analysis(분석)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환원활동, 환원사업)
2-2. 아름다운가게 미시적 환경 analysis(분석) (3Canalysis(분석) , 공급업체)
1. 아름다운가게 3Canalysis(분석)
(1)Company
(2)Customer
(3)Competition
2. 공급업체
2-3 아름다운가게 거시적 환경 analysis(분석) (경제적, 문화적, 인구통계적, 법적/제도적 환경)
1. 경제적 환경
2. 문화적 환경
3. 인구통계적 환경
4. 법적/제도적 환경

제 3장. 아름다운가게 SWOT & STP analysis(분석)
3-1. 아름다운가게 SWOT analysis(분석)
3-2. 아름다운가게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1)지리적 세분화
(2)인구통계(연령별) 세분화
(3)행동적 세분화
2. Targeting, ...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책략 보고서

` 목차 `
보고서 요약본

제 1장.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
1-1. 시장조사 목적과 ‘아름다운가게’선정이유

제 2장. 아름다운가게 상황analysis(분석)
2-1. 시장analysis(분석)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환원활동, 환원사업)
2-2. 아름다운가게 미시적 환경 analysis(분석) (3Canalysis(분석) , 공급업체)
1. 아름다운가게 3Canalysis(분석)
(1)Company
(2)Customer
(3)Competition
2. 공급업체
2-3 아름다운가게 거시적 환경 analysis(분석) (경제적, 문화적, 인구통계적, 법적/제도적 환경)
1. 경제적 환경
2. 문화적 환경
3. 인구통계적 환경
4. 법적/제도적 환경

제 3장. 아름다운가게 SWOT & STP analysis(분석)
3-1. 아름다운가게 SWOT analysis(분석)
3-2. 아름다운가게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1)지리적 세분화
(2)인구통계(연령별) 세분화
(3)행동적 세분화
2. Targeting, positioning

제 4장.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책략
4-1. 기본적 4P의 관점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4-2. 서비스적 측면 3P의 관점
1) People
2) Physical evidence
3) Process

제 5장. 기대efficacy
1) 기존의 ‘물품기증/나눔 사업’ 기업들 사이의 差別(차별) 화
2) 인지도향상 기대efficacy
3) 사업 분야 범위 확장
4) 수익을 바탕으로 한 기존 사업 활성화

`marketing 책략 보고서 요약`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책략’ 요약
목표(goal)
-아름다운가게의 인지도 향상
-아름다운가게 기업 내부의 체계적인 데이터 구축
-‘물품기증/나눔 사업’외의 사업의 확장과 활성화
-한국 대표 복합 공익 단체로의 성장과 세계시장으로의 도약 준비
analysis(분석)
-‘미시/거시적 환경analysis(분석) ’, ‘3Canalysis(분석) ’, ‘SWOTanalysis(분석) ’, ‘STPanalysis(분석) ’을 통한 기업이 처한 상황과 시장analysis(분석)
책략
-P…(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1.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2.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3.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4.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5.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des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des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