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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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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활성화strategy”
목 차
ⅰ. 연구방향
(왜 스타벅스인가)
ⅱ. 스타벅스 기업introduction
ⅲ. 시장analysis(분석) 그리고 경쟁자analysis(분석)
ⅳ. SWOTanalysis(분석)
ⅴ. STPanalysis(분석)
ⅵ. 4Panalysis(분석)
ⅶ. 활성화strategy
연 구 방 향
국내 최초의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strategy을 살펴본다
국내 커피 시장과 경쟁사 시장의 analysis(분석) 을 통하여
스타벅스코리아가 현재 처해 있는 시장상황을 analysis(분석) 해본다
SWOT, STP, 4P strategy을 통하여
현재 처한 시장상황과 대응measure(방안) 및 strategy을 모색하여
스타벅스코리아의 재활성화strategy의 measure(방안) 을 모색한다
(왜 스타벅스인가)
선발주자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지키고 있던 스타벅스가
최근 매장별 매출이 급격하게 감소하고 있다
◆ 외적 성장, 그러나 매장 별 매출은 주춤
◆ 경쟁업체들 고급화 앞세워 거세게 도전
◆ 커피전문점도 구조조정
기 업 소 개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 벅스를 설립
전세계 7000여개의 점포 운영
기 업 의 목 표
훌륭한 근무環境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엄성으로 대한다
2. 비즈니…(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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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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