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APP)marketing 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instance)를 통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8:49
본문
Download :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를 통한 연구).hwp
설명
앱(APP)marketing 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instance)를 통한 연구)
앱(APP)마케팅의 시대
: 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事例(사례)를 통한 연구
` 목차 `
서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본론
2. 애플리케이션 시장
2.1 애플리케이션의 특징
2.2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현재상황 및 전망
2.3 4P -` 4C -` 4R
3. 모바일 미디어에서 앱 마케팅의 `4R`
3.1 앱 마케팅의 `4R`
4. `4R` 事例(사례)를 통한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analysis(분석)
4.1 Reflex를 활용한 事例(사례)
4.2. Reality를 활용한 事例(사례)
4.3 Real Place를 활용한 事例(사례)
4.4 Real Communication을 활용한 事例(사례)
conclusion(결론)
5.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6. 출처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그림1]시간change(변화)에 따른 데스크탑 vs 모바일의 이용자 change(변화)
시대의 흐름과 change(변화)에 따라서 마케팅이 매스 마케팅(Mass Marketing), 인터넷(Internet) 마케팅(Internet Marketing), 앱 마케팅(App Marketing)의 순서로 change(변화)되어 가고 있다 기존 매스 마케팅이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측면에서 마케팅 책략을 수립하였다면, 모바일 미디어를 이용한 앱 마케팅은 고객 세분화(Customer Segmentation)를 통해 고객의 관점에서 마케팅 책략을 수립하고 있다 이는 고유의 특성(特性)인 휴대성과 이동성으로 인해 시간, 장소, 공간 등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長點을 가지고 있다 모바일 광고는 웹에서 검색과 배너광고가 주를 이루고 있었으나, 스마트폰 시대에 들어오면서 점차 모바일 앱 광고가 주목받기 처음 하였다. 현재 스마트폰 이용자는 3,000만명 시대에 도달해 국민의 60%가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모바일 미디어가 개인성, 이동성, 휴대성 등의 측면에서 퍼스널 미디어(Personal Media)로서 발전해 나가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앱 마케팅의 특징은 직간접적인…(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B%8C%80(4R%EC%9D%84%20%ED%99%9C%EC%9A%A9%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5%B1%EC%9D%98%20%EC%82%AC%EB%A1%80%EB%A5%BC%20%ED%86%B5%ED%95%9C%20%EC%97%B0%EA%B5%AC)_hwp_01.gif)
%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B%8C%80(4R%EC%9D%84%20%ED%99%9C%EC%9A%A9%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5%B1%EC%9D%98%20%EC%82%AC%EB%A1%80%EB%A5%BC%20%ED%86%B5%ED%95%9C%20%EC%97%B0%EA%B5%AC)_hwp_02.gif)
%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B%8C%80(4R%EC%9D%84%20%ED%99%9C%EC%9A%A9%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5%B1%EC%9D%98%20%EC%82%AC%EB%A1%80%EB%A5%BC%20%ED%86%B5%ED%95%9C%20%EC%97%B0%EA%B5%AC)_hwp_03.gif)
%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B%8C%80(4R%EC%9D%84%20%ED%99%9C%EC%9A%A9%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5%B1%EC%9D%98%20%EC%82%AC%EB%A1%80%EB%A5%BC%20%ED%86%B5%ED%95%9C%20%EC%97%B0%EA%B5%AC)_hwp_04.gif)
%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B%8C%80(4R%EC%9D%84%20%ED%99%9C%EC%9A%A9%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5%B1%EC%9D%98%20%EC%82%AC%EB%A1%80%EB%A5%BC%20%ED%86%B5%ED%95%9C%20%EC%97%B0%EA%B5%AC)_hwp_05.gif)
%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B%8C%80(4R%EC%9D%84%20%ED%99%9C%EC%9A%A9%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5%B1%EC%9D%98%20%EC%82%AC%EB%A1%80%EB%A5%BC%20%ED%86%B5%ED%95%9C%20%EC%97%B0%EA%B5%AC)_hwp_06.gif)
앱(APP)marketing 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instance)를 통한 연구)
순서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를 통한 연구) ,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를 통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앱 APP 마케팅 시대 R 한 브랜드 앱 사례를
앱,APP,마케팅,시대,R,한,브랜드,앱,사례를,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를 통한 연구).hwp( 2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