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H&M 향후전략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0:21
본문
Download : 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H&M 향후전략제언 PPT.pptx
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H&M 향후전략제언 PPT , 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H&M 향후전략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 STP P전략 H&M 향후전략제언 PPT
설명






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H&M 향후전략제언 PPT
순서
Download : 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H&M 향후전략제언 PPT.pptx( 79 )
H&M,브랜드소개와,H&M,마케팅,SWOT,STP,P전략,H&M,향후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H&M 향후전략제언 PPT
_SLIDE_1_
H&M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CONTENTS
1. H&M 브랜드intro
2. SPA의 특징
(1) SPA 브랜드 concept(개념)
(2) SPA 브랜드 특징
3. 경쟁사와 비교분석 (ZARA,유니클로)
4. H&M SWOT분석
5. H&M STP분석
6. H&M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H&M 향후책략제언
_SLIDE_3_1. H&M 브랜드intro
_SLIDE_4_
H&M (Henness & Mauritz)
1974년, 스웨덴 의류 리테일러
진출국: 56개국 (2778개의 매장)
marketing 책략:
- 디자이너 협업 + 합리적 가격
-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으로 이미지 구축
- 전세계 시장에서 동일한 가격대
- 의류 외 다양한 품목/컬렉션
_SLIDE_5_
2. SPA의 특징
_SLIDE_6_
(1) SPA 브랜드 concept(개념)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자사의…(drop)
(2) SPA 브랜드 특징
(3) Positioning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