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 대학교재 온라인 전문 쇼핑몰 -Unibook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6:0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doc
1) 대학교재도 가격 할인 정책!!
설명
2. 가격전략(戰略) (Price)
2) 얼만큼의 할인 정책이 좋을까
2) 주력상품은 대학 전공 서적
I. 들어서며..
1. 왜 대학생들은 교재를 안살까
3) 제고의 제로화
事業計劃書 창업 인터넷(Internet)서점 대학교재 마케팅 / (창업론)
3) 옵션 가격정책





I. 들어서며..
2) 대학 게시판의 적극 활용
3) 역시 많은 수요의 어학 관련 서적과 컴퓨터 서적
2. 전공서적의 재래시장 分析(분석)
순서
사업계획서 창업 인터넷서점 대학교재 마케팅 / (창업론)
2. 전공서적의 재래시장 分析(분석)
[事業計劃書] 대학교재 온라인 전문 쇼핑몰 -Unibook 事業計劃書
1. on-line 서적 판매 몰
1)“UniBook” 의 홍보방법
2) 대학과의 연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커뮤니티 관리 정책
3) 인쇄매체의 활용
4) 컴퓨터 서적과 어학 관련 서적에 대한 할인 정책
II. 시장 分析(분석)
사업계획서 창업 인터넷서점 대학교재 마케팅
IV. 결론
1. on-line 서적 판매 몰
III. on-line 서적 쇼핑몰을 위한 4P 전략(戰略)
4.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1. 제품전략(戰略) (Product)
1) 대학생들에게 눈에 확~띄게 만드는 상표, Unibook
다. 4) 중고 서적의 판매를 위한 책 장터 마련
1) 유통의 협력
on-line 서적 판매몰은 이미 많은 수가 들어서 있다아 기존의 대형 서점을 바탕으로 on-line 사업을 하고 있는 서점(교보문고,영풍문고 등)과 책의 유통망을 이용한 쇼필몰(YES24, MORNING 365 등) 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아 하지만, 이들 모두가 취급하고 있는 대학 전공 서적은 할인이 거의 안되고 있거나(대형 서점의 on-line 쇼핑몰) , 취급하고 있는 대학교재의 수가 턱없이 부족(on-line 서적 쇼핑몰)하다. 이러한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볼 때 대학 전공서적에 대한 on-line 쇼핑몰 사업은 아직 많은 개척이 이루어 질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서적 on-line 쇼핑몰의 경우, 주력 상품이 인기상품인 소설이나 컴터서적과 같은것에 치우쳐 있기 때문에 대학 교재에 대한 취급은 미미한 상태이다.
II. 시장 分析(분석)
3. 유통전략(戰略) (Place)
4) 다양한 이벤트 활용
Download : [사업계획서.doc( 69 )
새학기가 처음 되면, 대학생들은 각자의 교재를 대학가 복사집에서 제본을 뜨기에 바쁘다. 적당한 가격할인 정책과 많은 서적의 체계적인 유통망체계를 갖춤으로서 국내의 대표적인 on-line 대학 전공 서적몰이 탄생할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이 대학 교재를 사지 않고, 제본을 뜨는 이유는 무엇인가. 이유에 대한 답은 이미 여러 order (차례) 언론에서 논의되고 있다아 다음의 기사의 일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