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1:45
본문
Download :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방안.hwp
검색 포털 네이트, 인스턴트 메신저 네이트온, 모바일 사진편집/공유 애플리케이션 싸이메라, 및 폐쇄형 모바일 SNS 데이비 등을 제공하고 있따 1996년 9월 19일 ㈜지식발전소로 설립하였으며, 1999년 11월 ㈜코난테크놀로지와 검색엔진 엠파스를 공동으로 개발하였다. 검색 포털 네이트, 인스턴...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plan
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SK 커뮤니케이션즈의 present condition
1) 급감한 이용자 수
2) 수익모델의 부재
3) 8분기 연속 적자
4) 差別(차별) 화된 콘텐츠의 부재
3. 서비스 위기의 Cause
1) alteration(변화) 대응 능력의 부재
2) 부족한 差別(차별) 화 요소
4. 극복 plan
4.1. 웹사이트 인터페이스 수정
4.1.1) 네이트의 메인화면 수정
4.1.2) 네이트 판의 인터페이스 수정
4.1.3) ‘프로들’ 신규섹션 추가
4.2. 맞춤 광고
4.3. 네이트온 서비스 improvement(개선)
4.3.1) 기존의 差別(차별) 화된 기능 부활
4.3.2)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기능 추가
5. 結論(결론)
1. 기업 선정이유
SK커뮤니케이션즈(주)는 1996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인터넷(Internet) 서비스 기업이다. 그러나 2xxx년 야심차게 기획한 시맨틱 검색 도입의 저조한 성적으로 이때부터 내리막길을 걷기 스타트하여 2xxx년 자회사인 SK아이미디어, 2012년 이투스 보유주식 전량 매각하고 2014년 1월 싸이월드의 법인을 신규 설립해 운영권을 전환하였다. 그 후 2006년 10월 19일, SK커뮤니케이션즈(1999~2007)는 엠파스의 지분 24.4%를 372억원에 인수하기로 합의해서 엠파스의 최대 주주가 되었다.SK,커뮤니케이션즈,위기와,극복,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방안.hwp( 21 )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plan
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SK 커뮤니케이션즈의 present condition
1) 급감한 이용자 수
2) 수익모델의 부재
3) 8분기 연속 적자
4) 差別(차별) 화된 콘텐츠의 부재
3. 서비스 위기의 Cause
1) alteration(변화) 대응 능력의 부재
2) 부족한 差別(차별) 화 요소
4. 극복 plan
4.1. 웹사이트 인터페이스 수정
4.1.1) 네이트의 메인화면 수정
4.1.2) 네이트 판의 인터페이스 수정
4.1.3) ‘프로들’ 신규섹션 추가
4.2. 맞춤 광고
4.3. 네이트온 서비스 improvement(개선)
4.3.1) 기존의 差別(차별) 화된 기능 부활
4.3.2)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기능 추가
5. 結論(결론)
1. 기업 선정이유
SK커뮤니케이션즈(주)는 1996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인터넷(Internet) 서비스 기업이다. 이러한 합병의 결과로 다음과 국내 포털 2위 자리를 두고 경쟁하게 되었으며, 대한민국 포털 업계에서 NHN(네이버)의 독주체제에 대항하는 강한 경쟁자 중 하나로 거론되기도 했었다. 2014년도 3분기까지 매출 223억 원, 영업 손실 …(drop)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방안 ,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방안인문사회레포트 , SK 커뮤니케이션즈 위기와 극복
설명






순서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대안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대안
레포트/인문사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