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안심마케팅,안심마케팅strategy,안심마케팅instance(사례)및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4:19본문
Download : 안심마케팅,안심마케팅전략,안심마케팅사례및분석.ppt
유통과定義(정이) 투명화
- 유통과정이 투명해지고 소비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면, 안심 marketing 의 efficacy가 극대화 될 것이다.
부수적 서포트: 안심保險(보험) 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인다.
표적시장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음.
▶표적시장-중류층▷중류층(가격에 굉장히 민감) 중류층을 겨냥한 상품에서는 안심marketing 을 했다고 해서 가격이 상승한다면, marketing 의 efficacy가 매우 미미할 것임.▶표적시장-상류층
▷상류층(가격에 별로 민감하지 않음)
상류층을 겨냥한 상품에서는 안심marketing 을 할 때,오히려 가격프리미엄을 붙여 가격경쟁력 외에 ‘안심’으로 다른 제품과의 discrimination성을 둔다.
안심 marketing
개요
xxxxxx. 안심 marketing 의 定義(정이)
안심[安心] - [명사] 모든 걱정을 떨쳐 버리고 마음을 편히 가짐.
marketing [marketing] - [명사][경제]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에서 교환이 일어나 도록 하는 일련의 활동→ 안심 marketing : 고객이 제품에 대해 안심하는 것을 통해, 기업이윤을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定義(정이)
2. 안심marketing 의 4Ps
Product
Price
4P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안심’이라는 가치를 위해서는 철저한 자체 품질관리를 통해, 품질 좋은 제품의 지속적인 공급 - 부정적인 事例가 중간에 발견되지 않도록 주의요망 (부정적인 事例 발견시 다시 안심marketing 을 하기에 전보 다 더 많은 노력 필요)
포장: 대체로 식품과 관련되어 marketing 을 하기 때문에 내용물이 깨끗하게 보이도록 투명하게 포장한다.
2. 안심marketing 의 4Ps
Place
Promotion
유통과定義(정이) 축소화
- 유통과정이 길어지면 그 만큼 소비자는 제품을 믿지 못하기 때문에, 소비자와 생산자간의 유통과정을 최소화 해야 한다. 또한 뒷부분에 component표시를 자세히 하고, 원산지 표시를 충실히 한다.
유통과定義(정이) 체계화
…(ski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안심마케팅,안심마케팅전략,안심마케팅사례및분석.ppt( 44 )
설명
안심마케팅,안심마케팅전략,안심마케팅사례및분석 , 안심마케팅,안심마케팅전략,안심마케팅사례및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안심마케팅 안심마케팅전략 안심마케팅사례
안심마케팅,안심마케팅strategy,안심마케팅instance(사례)및分析(분석)






안심마케팅,안심마케팅strategy,안심마케팅instance(사례)및分析(분석)
순서
안심마케팅,안심마케팅전략,안심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