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호텔판매촉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3:02본문
Download : 호텔판매촉진.hwp
설명
Download : 호텔판매촉진.hwp( 73 )
레포트/경영경제
1.호텔 판매촉진 , 1)촉진의 정의, 2)촉진의 목표, , 2.촉진도구, , 3.호텔의 객실 판촉과 관리, 1)객실 판촉의 의의, 가)패키지 플랜, 나)프리미엄의 제공, 다)국제여행자에 대한 판촉, 라)기타 행사를 위한 판촉, , 4.호텔의 식음료 판촉과 관리, 1)식음료 부문의 판매증진 요소, 2)식음료의 판매촉진, 3)연회의 판매 촉진, 4)컨벤션의 판매 촉진, FileSize : 2664K , [호텔경영] 호텔판매촉진경영경제레포트 , 호텔판촉 호텔식음료판촉 호텔판매촉진
[호텔경영] 호텔판매촉진
1.호텔 판매촉진
1)촉진의 定義(정이)
2)촉진의 목표(goal)
2.촉진도구
3.호텔의 객실 판촉과 관리
1)객실 판촉의 의의
가)패키지 플랜
나)프리미엄의 제공
다)국제여행자에 대한 판촉
라)기타 행사를 위한 판촉
4.호텔의 식음료 판촉과 관리
1)식음료 부문의 판매증진 요소
2)식음료의 판매촉진
3)연회의 판매 촉진
4)컨벤션의 판매 촉진
Ⅰ. 호텔 판매촉진. 촉진의 定義(정이) 판매촉진 : 잠재고객의 태도돠 행동에 영향을 주기 위해 판매자와 잠재구매자 간에 정보를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 즉, 촉진활동은 잠재적 소비자의 내재적 구매의욕을 자극하여 계속적인 구매활동을 유발시키기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설득시키는 것. 촉진 : 고객과의 설득적 커뮤니케이션을 계획사혹 실천하는 것.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 표적시장 내에서 바라직한 reaction(반응)을 야기시키기 위해 그들에게 통합적 자극을 제시하며 현재의 메시지를 수정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확인하기 위해 시장으로부터 얻어진 메시지를 수신하고 해석하기 위한 경로를 설계하는 과정. 촉진보다 넓은 의미로 사용됨. 광의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 4P인 제품, 가격, 유통, 촉진 …(skip)
순서
호텔판촉,호텔식음료판촉,호텔판매촉진,경영경제,레포트






1.호텔 판매촉진 , 1)촉진의 정의, 2)촉진의 목표(目標), , 2.촉진도구, , 3.호텔의 객실 판촉과 관리, 1)객실 판촉의 의의, 가)패키지 플랜, 나)프리미엄의 제공, 다)국제여행자에 대한 판촉, 라)기타 행사를 위한 판촉, , 4.호텔의 식음료 판촉과 관리, 1)식음료 부문의 판매증진 요소, 2)식음료의 판매촉진, 3)연회의 판매 촉진, 4)컨벤션의 판매 촉진, 파일크기 : 2664K
다.